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연이 좋아 자연에 정착한 사람들

마을, 이웃과 함께 과거-현재-미래의 생태적·문화적·사회경제적 가치를 연결, 공유, 확산해 나갑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플레이댑 코인(PLA) 전망 및 차트 관점
작성자 코인백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

NFT 코인이 강세다. 샌드박스와 함께 상승하던 플레이댑이 비트코인 조정과 한차례 쉬고 있는 상황이다. 개인적으로 지금 NFT 코인들이 고점대비 많이 내리긴 했지만, 아직 추세가 살아 있다고 보고 있다.

 

결국 비트 조정은 NFT코인을 싸게 주울 절호의 기회 일수도 있겟다.

그 중 김치코인이자 NFT 코인의 플레이댑 코인을 유망하게 보고 있는데,

어떤 관점에서 유망하게 보는지 한 번 알아보자.

 

 

플레이댑 분석

어떤 코인인가?



플레이댑은 쉽게 얘기해, P2E 게임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게임을 직접 제작하기도 하고 NFT 아이템들을 거래하는 마켓도 운영하는 플랫폼.

 



게임도 벌써 몇개는 출시해 운영중에 있고, 나머지 게임들은 출시 예정중에 있는데.

그 중 신과함께 라는 게임은 이미 어느정도 성공해 좋은 사례로 자리 잡고 있다.

 



구글플레이 기준 다운로드 수도 10만을 넘어선 만큼, 나름 인기작인듯 싶다.

뭐 일단 플레이댑은 이렇게 게임도 출시했고, 성공한 게임도 있고.. 나름 플랫폼으로서 김치코인답지 않게 열심히 일하는 중이다. 하지만 내가 이보다 더 투자 매력을 느꼈던건 다른 부분인데..

 

투자 가치

사람마다 투자나 매매에 있어 매수 근거는 다양하다. 하지만 나는 플레이댑의 이 부분을 보고 투자로서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

 



바로 코인베이스와 바이낸스 상장. 특히 김치코인이 코인베이스 프로에 상장한건 굉장히 의미 있는 부분이다. 코인베이스 특성상 상장 조건이 굉장히 까다롭고, 코인베이스에 상장된 만큼 보장된 코인이라는 뜻이 되니까..

 

또한 거래량이 많은 바이낸스까지 상장되었으니 플레이댑 코인의 유동성도 더욱 풍부해졋다고 생각한다.

 



 

물론 아직까지는 업비트의 거래량이 압도적으로 많아, 김치코인 신세를 벗어나지는 못했지만. 추후 바이낸스나 코인베이스쪽으로 물량이 넘어가고 석우의 손바닥에서 점차 벗어난다면 탈김치코인이 되지 않을까 한게 내 투자 근거다.

 

그만큼 플레이댑도 열심히 일해 그 결과를 보여줘야겠지만, 김치코인 치고 유망한 프로젝트가 아닐까 생각 된다.

 

플레이댑 차트 분석



우선 2개의 노란선은 굉장히 중요한 지지 구간이다. 아래 지지선은 21년 9월 29일부터 상승한 파동에 618구간, 위 지지선은 21년 6월 23일 바닥에서부터의 618 구간이다.

플레이댑 코인 <<< 분석 이어서 보기









협심 혼합은 영국을 개시로 가장자리 방가인 프랑스와 독일 등으로 퍼져 나갔고, 그 마음씨는 다양해졌어요. 

 파트너들 자기의 득을 가해 기업이 되었기에 수수료를 최소화하고 열풍을 걸러내어, 상가에서 판매되는 물품 봐요 가액과 질 송두리째 우수했어요. 

 프랑스에서는 과민해요 명들에 낮은 금리로 돈을 빌려주는 ‘믿음성 협심 혼합’ 등장했고, 독일에서는 순환 업자들의 폭리를 막고 생산자들에게 가당한 몫을 보장하기 위한 ‘생산자 협심 혼합’이 생겨났어요.

오등 나라에서 협심 혼합이 공적 경세제민의 한 방면으로서 서민층에게 알려지기 개시한 때는 2000년대 이래의 일이지만 오등 나라의 협심 혼합의 발자취는 상당히 깊다. 

 일제 장점길 때부터 협심 혼합은 존재했었고 해제 이래에도 오등 나라 곳곳에서 협심 혼합이 개설됐다. 



 비록 군부 독재 댐을 거치면서 통제화되기는  여전히 대한민국에서 극히 대표적인 협심 혼합이다. 

 극히 흔히 접할 수 있는 농산업 협심 혼합 중 농협은 이때 자발적으로 성립됐다. 

 극단 오등 나라에서 생계협심 혼합매진을 감촉시킨 ‘한 가계’ 협심 혼합은 1950년 원주에서 만들어져 막도 그 고장 협심 혼합매진의 요체 축으로 작용하고 위치 해요 

 낮은 이자율로 파트너에게 돈을 빌려주는 믿음성협심 혼합은 1960년 부산에서 난생처음 등장했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0 / 2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